FAQ 내용
- [공통] 원서접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-
우리대학의 원서접수 절차는 인터넷을 통해 이루어지며 지원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.
※ 지원절차 : 인터넷접수 > 학업적성평가 및 학업계획서 작성 > 전형료납부 > 입학서류제출(학력증명서 등)
※ 자세한 사항은 입학홈페이지(enter.dcu.ac.kr) 참고
※ 본인의 지원현황은 [입학홈페이지] > [나의지원현황]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 - [공통] 신ㆍ편입학 지원시 전형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-
우리대학의 전형요소는 학업계획서(70점)와 학업적성평가(30점)로 평가하며, 총점의 40%이상을 득점하여야 합니다.
※ 전형요소의 배점 중 학업계획서가 70점이므로 전형요소 지원시 학업계획서를 우선적으로 작성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. - [공통] 현재 다른 대학에 다니고 있어도 지원이 가능한가요?
-
본 대학 지원자는 타대학에 복수지원 및 이중등록이 가능합니다.
단, 타대학에서 복수지원 및 이중등록(이중학적)을 금지하고 있는 경우가 있으므로, 원서접수 전 반드시 해당 대학에 확인하여 향후 입학취소 또는 제적 등의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- [공통] 해외에서도 지원이 가능한가요?
-
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곳이라면 어느 지역에서라도 학업이 가능합니다.
단, 원활한 강의 수강을 위해 일정 수준 이상의 인터넷환경이 되는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. - [공통] 합격 후 등록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-
우리 대학의 등록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.
※ 합격자 발표 > 기본등록금 납부 > 수강상담 후 수강신청 > 수강등록금 납부 > 입학(개강)
※ 기본등록금은 20만원임